세계일보

검색

'대학교수' 된 이수지 "면접 보고 합격, 수시모집 지원 많이 해주세요~"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8-03 17:23:25 수정 : 2021-08-04 09:32: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이수지 인스타그램 캡처

 

개그우먼 이수지가 대학교수가 된 근황을 전해 화제다.

 

이수지는 3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눈에 모기 물린 날 겸임 교수 면접 보러 가서 합격하고 왔습니다”라며 사진 여럿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에는 한쪽 눈에 모기를 물린 이수지의 모습과 그가 앞으로 학생들을 가르칠 학교의 전경이 담겨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사진=이수지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이수지 인스타그램 캡처

 

이어 이수지는 “신안산대 연예매니지먼트과에서 만나요”라며 “수시모집 많이 지원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신봉선, 김영희, 김승혜 등의 연예인들은 축하 메시지를 건넸고, 누리꾼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수지는 2008년 SBS 10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해 ‘웃찾사’에 출연했다. 이후 2012년 KBS 공채에 합격, ‘개그콘서트’의 다양한 코너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황해’ 코너에서 보이스피싱 사기단을 연기해 주목받았던 그는 보이스피싱 근절 홍보대사로 위촉된 바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