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룬5 내한공연 |
마룬5 내한공연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마룬5가 SNS를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31일 마룬5는 공식 트위터에 "한국. 우리가 돌아간다(South Korea. We're coming back)"는 짧은 인사와 함께 공연 포스터를 게재했다. 또 공식 페이스북에는 "나중에 또 보자"고 한국어로 글을 남겨 남다른 한국 사랑을 인증하기도 했다.
마룬5 내한공연 확정에 온라인 상에서는 지난해 8월 내한공연 당시 애덤 리바인의 인스타그램 인증샷이 세삼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에는 애덤 리바인과 제임스 발렌타인이 관객을 배경으로 감탄하는 표정을 짓고 있다. 더불어 "놀라운 한국팬들의 열정을 감당할 수 있을까? 사랑해"라는 글도 함께 올려 자신들을 사랑해주는 한국팬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전했다.
지난 내한공연에서 한국팬들은 일명 '떼창'과 종이비행기 퍼포먼스를 선보여 마룬5 멤버들을 흥분케 했다. 그로 인해 마룬5 멤버들은 공연내내 '사랑한다, 감사하다'는 말을 남기며 "꼭 다시 한국을 방문하겠다"고 소리높인 바 있다.
마룬5의 내한공연은 2015년 9월6일(일)과 7일(월) 양일간, 대구스타디움 보조경기장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한편, 공연 티켓은 스탠딩/ R석(대구는 스탠딩 없음) 13만2000원, S석 12만1000원, A석 11만원, B석 9만9000원이다. 오는 4월7일 낮 12시부터 9일 낮 12시까지 진행되는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4월9일 오후 4시부터 인터파크와 YES24 등 예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마룬5 내한공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룬5 내한공연, 용돈 모아야겠다" "마룬5 내한공연, 꼭 가야지" "마룬5 내한공연,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김은혜 기자 ke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