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올여름 휴가, 최대 40만원까지 할인받고 떠나볼까?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7-01 12:48:35 수정 : 2022-07-01 12:48: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G마켓·옥션, 10일까지 ‘여행 빅세일’ 프로모션 진행
국내외 여행상품 특가 판매…할인 쿠폰 등 혜택도
여행 빅세일. 이베이코리아 제공

 

G마켓과 옥션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여행 상품의 특가 판매에 나선다.

 

이를 통해 매일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신용카드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최대 4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0일까지 이 같은 내용의 ‘여행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는 쿠폰, 특가, 휴가, 랭킹 코너로 구성했다. 특히 휴가 코너에서는 사전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제주도, 호캉스와 같은 11개 휴가 키워드와 연관된 상품을 선보인다.

 

특가 코너에서는 국내 및 해외여행 상품 8개와 항공권 2개 등 총 10개 여행상품을 매일 자정부터 특가 판매한다. 아시아나·진에어 해외항공권, 유럽 패키지, 국내 특급호텔 숙박권, 워터파크 입장권 등이 대표적이다. 

 

프로모션 기간 라이브방송도 평일 저녁 8시마다 매일 진행, 코타키나발루 특급 리조트 패키지, 베트남 3대 휴양지 특급 에어텔, 제주 신화월드 숙박권, 비발디리조트 워터파크 패키지를 비롯한 6개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매일 발급받는 10% 여행 쿠폰과 10% 신용카드 중복 할인 혜택으로 최대 4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50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가장 높은 할인이 적용된다.

 

이 외에 랭킹 코너에서는 실시간으로 많이 판매되는 항공권·국내숙박·해외여행·테마입장권 상품을 안내해준다.

 

G마켓과 옥션은 지난달 16일부터 이달 5일까지 고객 1만6230명을 대상으로 ‘휴가철 여행 계획’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국내여행 계획에 있는지를 묻는 질문에 응답자의 93%가 간다고 답했다.

 

국내여행 일정은 2박3일(43%)과 3박4일(27%)을 선호했으며, 휴가지는 대표 여행지로 유명한 제주도(40%), 강원도(21%), 부산·경상도(20%)가 각각 1~3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올해·내년 중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63%가 있다고 응답했다. 선호 지역은 휴양지로 유명한 동남아(33%)와 괌·사이판 등이 포함된 대양주(21%)의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G마켓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2년 여 만에 제대로 된 첫 휴가를 맞이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휴가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외 모두 아우르는 여행 상품을 폭넓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임윤아 '청순 미소'
  • 임윤아 '청순 미소'
  • 원지안 '완벽한 미모'
  • 소녀시대 써니 '앙증맞은 미소'
  • 최수영 '상큼 발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