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롯데온 “잠자고 있는 환불금 25억 찾아가세요”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7-01 12:32:32 수정 : 2022-07-01 12:32: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롯데온, 7월 한달간 ‘잠자는 숲 속의 환불금’ 이벤트
고객 1명당 평균 1만2000원 수준…50만원 넘기도

 

롯데온 제공.

 

롯데온이 고객이 사용하지 않은 이른바 ‘잠자고 있는’ 환불예정금 25억원을 고객에게 돌려준다.

 

행사 기간에는 환불금 확인 및 반환 신청 행사장을 운영해 본인의 환불예정 금액을 확인하고 찾아갈 수 있다. 또 환불금액 유무를 확인만 해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온은 7월 한 달간 ‘잠자는 숲 속의 환불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환불예정금은 옛 롯데닷컴과 롯데마트, 롯데슈퍼의 온라인몰을 운영하며 쌓인 금액으로, 고객이 상품 구매 후 환불하는 과정에서 여러가지 이유로 현금성 포인트로 지급 받았지만, 아직 사용하지 않은 금액을 말한다.

 

롯데온은 6월 말 기준 약 20만명 고객의 환불예정금 25억원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 한 명이 돌려받을 수 있는 최대 환불예정금은 50만원을 넘는 경우도 있다. 환불 대상 고객 평균 환불금은 약 1만2000원 수준이다.

 

본인의 환불예정금을 확인하고 싶은 고객은 롯데온에 접속 후 행사 페이지에 가서 ‘환불금 조회’ 버튼을 누르면 된다. 환불금 반환 신청을 마치면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에 신청한 통장으로 환불금이 입금된다.

 

롯데온은 환불예정금을 갖고 있는 고객이 행사 기간에 찾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임윤아 '청순 미소'
  • 임윤아 '청순 미소'
  • 원지안 '완벽한 미모'
  • 소녀시대 써니 '앙증맞은 미소'
  • 최수영 '상큼 발랄'